본문 바로가기
사회복지,학습/교육,영어,자격증,취업

[채용소식]이마트 등 경력직 채용

by BumPD 2010. 8. 15.
반응형

[채용소식]이마트 등 경력직 채용
2010년 08월 15일 오전 10:46
김지연기자 hiim29@inews24.com


취업인사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가 막바지 휴가시즌에 쏟아지는 대기업 경력직 채용 소식을 15일 전했다.

삼성중공업 건설사업부는 설계관리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대졸 이상으로 영어회화 능력이 중급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건축∙주택 설계관리, 수주지원 및 계획설계∙설계변경관리 법규검토 등의 직무에 지원하려면 7년 이상의 실무 경력이 있어야 하는데 공동주택 감리 및 대형 PJT 설계관리 경험자여야 한다.

디자인 아이덴티티 개발, 설계차별화 외관, 평면개발 등의 직무는 관련 실무 5년 이상의 경력자가 지원할 수 있고 관련 자격증 보유자는 우대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입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shiec.recruit@samsung.com)로 접수하면 된다.

신세계 이마트도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그래픽 디자이너와 패션잡화 디자이너로 대졸 이상 지원할 수 있으며 유통업 관련 근무 경험자와 영어회화 가능자, 컴퓨터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는 우대한다.

그래픽 디자이너는 실무 경력 2년 이상의 시각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전공자가 지원이 가능하고, 패션잡화 디자이너의 경우는 피혁잡화와 섬유잡화로 나누어지는데 각각 실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마감일은 24일이다.

GS넥스테이션이 회계·세무와 웹 기획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대졸 이상으로 모집부문 관련 전공자가 지원할 수 있다.

특히 회계·세무는 상경계열 전공자여야 하며 관련직무 경력이 4~6년 이상 필요하고, 웹기획의 경우에는 신규서비스 기획 및 제휴, 마케팅, 멤버십 기획, 운영, 프로젝트 관리자 경험 등 관련 직무 경력이 3년 이상이어야 한다.

18일까지 홈페이지(www.gsnextation.co.kr)에서 입사지원서를 작성, 접수하면 된다.

LG이노텍이 하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개발구매, 해외마케팅, 사업전략, 신사업기획, 채용, 홍보, 경영, 자금, 회계 등이다. 대졸 이상으로 모집부문 관련 전공자를 우대한다.

모집부문에 따라 요구되는 경력의 종류와 연차, 입사 후 근무지가 상이하므로 채용공고를 상세히 확인하는 것이 좋다. 17일까지 홈페이지(www.lginnotek.co.kr)를 통해 접수받는다.

효성그룹 섬유PG는 영업부문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학력에 무관하게 지원할 수 있으며 섬유공학과, 중어(중문)학과 전공자 등을 선발한다.

4~5년의 관련 실무 경력을 필요로 하며 섬유제품 수출 경험자 및 중국어 회화 가능자를 우대한다. 8월 22일까지 홈페이지(recruit.hyosung.com)로 접수하면 된다.


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기사의 원형을 변형하거나 훼손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