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뉴스,이슈

미코 출신 최초 전라 연기, 차수정의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by BumPD 2010. 12. 21.
반응형




20일 서울 대학로 마로니에 극장에서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프레스콜 행사를 열고 한층 업그레이드 된 스토리와 차수정의 전라노출 신을 공개했다.

이 연극은 자극적인 대사와 노출 등이 화제가 됐던 작품으로 이파니, 유니나, 조수정 등이 출연해 연일 매진 사례로 주목받던 연극으로 노래와 춤을 가미해 세미뮤지컬로 재구성된 작품이다.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에서 전라노출신을 펼친 사라역의 차수정은 “연극은 이번 작품이 처음이지만 최선을 다해 관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날 프레스콜 행사에는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의 모티브를 준 ‘즐거운 사라’의 마광수 교수가 함께 했다.

세미뮤지컬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는 20일 대학로 마로니에 극장에서 첫 선을 보인다.

<출처 : 서울신문 나우뉴스TV>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