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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 2분기 실적발표로 인한 어닝쇼크와 함께 3분기 동안 마땅히 출시할만한 전략 스마트폰이 없었던 LG전자에게
당분간 실적이 악화될 수 밖에 없을 것이라는 암울한 전망만 예고되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이러한 시점에 프로요2.2가 탑재된 LG전자의 옵티머스원은 전세계 천만대 이상의 판매를 목표로 90여개국 120개의
통신사업자를 통해 출시합니다. 사령탑까지 교체된 LG전자의 실적을 개선할 수 있을지의 여부가 주목되고 있는
경쟁사의 스마트폰이 주로 하이엔드 시장을 목표로 판매를 전개했던 것과는 다르게 옵티머스원은 중저가 보급형 시장
을 목표로 비교적 저렴한 요금제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과연 옵티머스원이 위기에 빠진 LG전자를 살릴 수 있을까요?
<출처 : -투데이스피피시 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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