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잡지식,추천정보

음식배달 공동구매 사이트 - 밥코리아닷컴(www.bobkorea.com)

by BumPD 2010. 9. 29.
반응형
밥코리아닷컴(BOBKOREA) 홈페이지 바로가기


서울 시내 어디서든 1시간 이내에 유명 맛집 음식을 시켜먹을 수 있는 사이트가 등장했다.

밥코리아닷컴(대표 김세훈)은 오는 30일 국내 최초의 소셜 음식배달 공동구매 '밥코리아닷컴' 사이트를 공식 오픈한다.

서울의 유명 맛집들의 음식을 인터넷으로 주문하면 고객이 있는 곳까지 오토바이 퀵서비스로 당일 배송해주는 맛집 배달 사이트다.

현재 서비스 가능 음식점은 '하동관 강남분점', '마산해물아구찜', '유림원(구 유림보신원), '반월아구찜, '강남교자 등 5개 점이다.
내달 중으로 '압구정도 리틀사이공' 쌀국수 등의 메뉴가 추가될 예정이다.

가격은 음식 원가에 5천원 정도의 오토바이 배송료가 추가된다.

2인 이상 주문 시 서울시내 어디서나 배달이 가능하다. 경기도 분당, 일산의 경우에는 추가 배달 비용을 부담하면 가능하다.

사이트에서 배달 신청 주문을 하면 매일 점심(낮 12시 경)과 저녁(오후 6시 경)시간에 맞춰 오토바이가 배달해준다.

밥코리아닷컴 김세훈 대표는 "메뉴별로 '누가 찾아도 실망하지 않을 음식'을 모으는 데서 시작해 맛집을 찾는 사람들의 시간과 이동 비용, 그리고 줄 서서 기다리는 노고를 줄일 수 없을까 고민하다 이런 배달 비즈니스모델을 생각하게 됐다"고 사업구상을 소개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