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잡지식,추천정보

아이폰 11(iPhone 11) 터치 문제 디스플레이 무상 교체

by BumPD 2020. 12. 5.
반응형

아이폰 11(iPhone 11) 터치 문제 디스플레이 무상 교체

 

2019년 11월 부터 2020년 5월 제조된 일부 아이폰11 중 터치이슈가 있는 제품들이 해당된다.

 

해당 기기 였으나 디스플레이 문제로 인해 유상수리를 이미 받았다면 수리비가 환불된다.

 

교체 프로그램은 아이폰 11 모델에만 국한되며 아이폰11프로나 아이폰11 프로맥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기간 제조된 기기라고 모두 해당되는 것은 아니며, 해당 제조기간 특정 시리얼 넘버의 일부 아이폰 11만 대상인 것을 봤을때 특정 공급사 LCD 패널의 문제로 생각 된다.

참고로 아이폰 11의 경우 디스플레이 제조사가 LG, Sharp, Toshiba(JDI) 등이 있으며, 어떤 공급사의 디스플레이가 문제일지는 밝혀지진 않았다. 디스플레이 공급사별로 디스플레이 교체시 케이블 등의 내부 부품이 제조사 마다 동일하지 않아, 디스플레이 교체 시 기존 디스플레이 제조사와 다른 공급사의 디스플레이로 교체 할 경우 터치 문제가 있다고 밝혀진바 있는데 디스플레이 문제가 있는 사용자들은 교체 받는것이 좋을듯 하다.

 

아이폰11 터치불량이나 터치 씹힘 문제 아이폰 11의 터치오류 터치불가 등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무상 수리 대상자로 iPhone 11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을 적용 받을 수 있으니. 아래 APPLE 홈페이지  지원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란다.

 

또한, 애플에서는 무리적 손상이 있는 장치에 대한 무료 기술 지원을 거부할수도 있다고 밝혔다.

 

[▼ 해당 기기 일련번호 확인 ]

터치 문제가 있는 iPhone 11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터치 문제가 있는 iPhone 11 디스플레이 모듈 교체 프로그램 - Apple 지원

이 정보를 제출하려면 브라우저에서 JavaScript를 활성화해 주십시오. 국가 또는 지역을 선택해 주십시오 Albania Asia Australia Bahrain البحرين België Belgique Brasil България Canada (English) Canada (França

support.apple.com

[▼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찾기 / 리테일 매장 / Apple 지원 / 환불에 관한 문의 ▼]

Apple 지원 https://getsupport.apple.com/

 

Get Support

 

getsupport.apple.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