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알툴즈 통합팩 v8.0(알집, 알약, 알씨, 알툴바, 알송, 알쇼, 알패스, 알FTP)

by BumPD 2010. 10. 12.
반응형





본 프로그램은 개인 사용자에 한해 아무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기업이나 단체, 공공기관, 교육기관, PC방에서 사용할 경우에는 라이센스를 구매하 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알툴즈(ALTools) 통합설치는 이스트소프트에서 제작한 알툴즈 제품들을 전체 또는 선별해서 설치할 수 있는 유틸 모음입니다.

단, 본 자료 내에 필요한 파일들이 들어 있는 것이 아니라, 최신 알툴즈 제품들의 리스트들을 보여주고, 사용자가 설치를 허락하면 제작사로부터 필요한 파일을 다운받아 설치하는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미 알툴즈 제품들이 설치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이들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알툴즈 통합팩에 포함된 유틸리티 소개 입니다.

- 알집(ALZip) : 강력한 압축기능과 Zip, Rar, 7z, Ace, Lzh, Alz등 36가지의 다양한 포맷 압축해제 기능, 64비트 환경과 Vista 운영체제 지원으로 다양한 PC환경에서도 편리하게 압축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알약(ALYac) : 사용자의 PC를 위협하는 바이러스 및 기타 악성코드를 검사하고 치료하며 실시간으로 보호해주는 PC생활에 필수적인 통합 보안 프로그램

- 알씨(ALSee) : 다양한 보기옵션과 이미지 관리 기능을 제공하는 이미지 뷰어 입니다.
자동회전, 일괄편집, 꾸미기 기능으로 이미지를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온라인 사진인화, 휴대폰 사진전송, 웹앨범 등의 온라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알툴바(ALToolbar) : 브라우저의 부가기능을 통해 편리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가는 알툴바는 자동로그인, 마우스액션, 온라인 즐겨찾기, 주소표시줄 검색 등 편리한 기능은 물론, 스마트홈 기능을 통해 빠른 웹서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 알송(ALSong) : 음악과 가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알송은 실시간 싱크가사를 제공하는 음악 재생 프로그램 입니다.
압축파일 재생은 물론 재생목록 관리, MP3 플레이어 전송, 다양한 음악방송 청취, 휴대폰 벨소리 제작 등의 기능을 지원합니다.

- 알쇼(ALShow) : 동영상 재생에 필요한 필수 코덱을 내장한 동영상 재생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자체 코덱 센터를 통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코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초보 사용자의 올바른 코덱 설치를 도와 쉽고 편리한 영화 감상을 도와 줍니다.

- 알패스(ALPass) : 회원제로 운영되는 많은 웹사이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관리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자동 채움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웹 서핑을 쉽고 빠르게 하고 다양한 웹사이트의 계정들을 일괄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알FTP(ALFtp) : 누구나 쉽게 FTP서버에 접속하여 파일 업로드와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 입니다.
SFTP 방식의 서버에도 접속할 수 있으며, 직접 서버로 실행해야 할 경우에도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도 서버 실행 메뉴를 통해 FTP서버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