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잡지식,추천정보

사이트 접속 오류 '인터넷 사이트를 열 수 없습니다.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문제 해결방법

by BumPD 2010. 9. 25.
반응형

사이트를 접속하려고 할때

사이트를 접속 하려고 할때,
"인터넷 사이트를 열 수 없습니다.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라는 창이 뜨면서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자신의 블로그가 이유 없이 이런 메시지를 표시하면서 자신도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을때가 있습니다. 

이 오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Internet Explorer에서 웹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웹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하면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나타난다


<현상>
웹 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웹 응용 프로그램과 상호 작용하면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포함된 Internet Explorer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http://<Web site>.com 인터넷 사이트를 열 수 없습니다. 작업이 중단되었습니다.

<원인>
이 문제는 자식 컨테이너 HTML 요소에 자식 컨테이너의 부모 컨테이너 요소를 수정하려고 시도하는 스크립트 코드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발생합니다. 이 스크립트 코드는 innerHTML 메서드 또는appendChild 메서드를 사용하여 부모 컨테이너 요소를 수정하려고 시도합니다

<해결과정>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닫힌 컨테이너만 수정하거나 스크립트의 바로 아래 수준 컨테이너 요소만 수정하는 스크립트 블록을 작성하십시오. 이렇게 하려면 자리 표시자를 사용하여 대상 컨테이너를 닫거나 수정할 컨테이너로 스크립트 블록을 이동하면 됩니다.

예제 1

이 예제에서는 DIV 요소가 자식 컨테이너 요소입니다. DIV 요소 내의 SCRIPT 블록은 BODY 요소를 수정하려고 시도합니다. BODY 요소는 DIV 요소의 닫히지 않은 부모 컨테이너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십시오.

방법 1: 부모 요소 수정

SCRIPT 블록을 BODY 요소의 범위로 이동합니다. 이는 스크립트가 수정하려고 시도하는 컨테이너입니다.


방법 2: 닫힌 컨테이너 요소 수정

부모 컨테이너 요소에 닫힌 컨테이너를 자리 표시자로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스크립트 블록을 사용하여 새 닫힌 컨테이너를 수정합니다.



예제 2

이 예제에서는 깊게 중첩된 TD 컨테이너 요소 내에 있는 SCRIPT 블록이 appendChild 메서드를 사용하여 부모 컨테이너 BODY 요소를 수정하려고 시도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SCRIPT 블록을 BODY 요소로 이동하십시오.


<현재 상태>
Microsoft는 "본 문서의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절에 나열한 제품에서 이 버그를 확인했습니다.

<추가 정보>
예를 들어, DIV 요소가 BODY 요소의 자식 컨테이너이고 DIV 요소의 SCRIPT 블록이 DIV 요소의 부모 컨테이너인 BODY 요소를 수정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Internet Explorer 파서의 버그입니다.
본 문서의 정보는 다음의 제품에 적용됩니다.
  • Microsoft Internet Explorer 5.5
  • Microsoft Internet Explorer 6.0
  • Windows Internet Explorer 7
키워드: 
kberrmsg kbtshoot kbbug kbcode KB927917

Microsoft 고객지원 참고 자료
http://support.microsoft.com/kb/927917/ko 

추가 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그리드 프로그램 삭제 프로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