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쇼핑,상품정보,리뷰

NIKE AIR FORCE(에어포스) 보다 저렴하고 마음에드는 NIKE COMPOSURE SI

by BumPD 2010. 9. 23.
반응형
10만원을 넘는 NIKE AIR FORCE는 아주 많은 시리즈가 있으며 나이키에서 오랬동안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입니다.
나이키 단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에어 포스 하나정도는 소장하고 있을 정도로 어떤 코디에도 잘 어울리는 신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으며, 한정판이 출시되면 메니아층과 일반 고객들에게 순식간에 팔릴 정도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발입니다. 
저도 이번에 포스를 하나 장만할까 하고 나섰으나 인기가 있는 만큼 너무도 흔하고 가격도 저렴하다고는 할 수 없는 가격이라 10만원 아래 가격대로 포커스를 맞추고 신발 구매에 나섰습니다.
눈높이가 에어포스에 맞춰져 있다보니 뉴발란스(New Balance), 반스(Vans), 아디다스(adidas), 리복(Reebok), 퓨마(PUMA) 등  여러 상품에 포커스를 맞춰 보려 했으나 괜찮다 생각이 들면 가격이 비싸고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면 디자인에서 좀 조잡스럽다던지 아쉬운 점들이 있었습니다. 다시 눈을 돌려 나이키로 돌아와 그냥 가장 흔한 AIR FORCE 1 '07 LE(에어 포스)를 구매 할까 생각하던중 눈에 들어 오는 신발이 하나 있었습니다. 

NIKE COMPOSURE SI(나이키 컴포져, 컴포우져) 라는 모델, 7만원대 가격으로 포스 느낌이 나는 얌전한 스타일이고 색상도 다양해서 선택권이 넓었습니다.
에어 포스보다는 가볍고 에어가 없어서 굽높이가 낮아션감은 떨어지지만 컨버스화를 신고 있는듯한 편안한 느낌의 신발이라 생각됩니다.
에어포스와 비교하기는 부족한 신발일 수 있지만 에어포스를 구매하러 갔다가 괜찮은 신발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비교하여 올려 보게 되었습니다.

<NIKE COMPOSURE 의 여러 색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