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CPU-Z 1.57 (32/64비트)

by BumPD 2011. 3. 2.
반응형


CPU-Z 1.57 (32/64비트) 다운로드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간단히 체크해 볼 수 있는 유틸리티 CPU-Z 1.56 한글 화 (32/64비트) 무설치 버전입니다. 코어 선택은 우 클릭한 후 변경할 수 있습니다. 64비트 환경이 구축되지 않아서 64비트는 확신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체크해 볼 수 있는 유틸 CPU-Z 1.57 한글화 (32/64비트) 버전입니다

연락처: cpuz@cpuid.com
웹 페이지: http://www.cpuid.com/cpuz.php
실증 페이지 : http://valid.canardpc.com (전 세계의 CPU-Z 사용자들의 하드웨어 현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명예의 전당 : http://valid.canardpc.com/records.php (최상위 기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럼: http://forum.canardpc.com/forumdisplay.php?f=74
CPUID SDK : http://www.cpuid-pro.com/devkits.php


CPU
이름 및 번호.
코어 스테핑 및 프로세스.
패키지.
코어 전압.
내부 및 외부 클럭, 클럭 배수.
지원되는 명령 집합.
캐시 정보

메인보드
공급업체, 모델 및 개정.
BIOS 모델과 날짜.
칩셋 (노스브리지 및 사우스브리지) 및 센서.
그래픽 인터페이스.

메모리
주파수 및 타이밍.

SPD (시리얼 존재 검색)를 사용하는 모듈 사양: 공급업체, 일련 번호, 타이밍 테이블.

시스템
Windows 및 DirectX 버전.

설치 및 제거
1.51 버전 이후, CPU-Z는 설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치는 독립 실행형 버전에 비해 몇 가지 장점을 제공합니다:
설치는 시작 메뉴 및 바탕 화면에 프로그램 항목을 만듭니다.
CPU-Z에 의해 사용되는 커널 모드 드라이버는, 시스템 상에 설치되어서, 모든 실행 시에 설치/제거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그래서, 프로세스는 보다 안정적이고 조금 빨라집니다.

설치
Setup 실행 파일을 실행하고, 설치 과정을 귀하에게 안내합니다. Setup은 귀하가CPU-Z를 처음으로 시작하면 서비스를 설치합니다. 처음 실행한 후, 관리자 권한이 없어도 모든 계정에서 CPU-Z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제거
프로그램 추가/제거 창(제어판, 설정에서) 또는 시작 메뉴에서 프로그램, CPUID, CPU-Z, CPU-Z 제거를 선택함으로써 프로그램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