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안캠코더 v1.0 - 동영상 캡쳐프로그램

by BumPD 2010. 7. 26.
반응형




파일이름 : AnCamCorder_Setup.exe
제 작 사  : 안소프트
라이센스 : 프리웨어

안소프트 홈페이지(파일 다운로드는 제작사 홈페이지에서 다운받으세요)



프로그램 설치시 필수코덱 XVID코덱이 함께 설치가 되며 제작사 스폰서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가 됩니다. 스폰서 프로그램 설치를 원치 않으실 경우 설치단계에서 체크해제 해주시기 바랍니다.

보이는 그대로 녹화한다! 안캠코더 V1.0

직관적이고 매우 간편한 사용법으로 대한민국에서 많은 유저를 확보하고 있는 캡쳐프로그램 안카메라 제작사에서 만든 동영상 녹화 프로그램 입니다. 화면에 보이는 그대로 소리와 함께 녹화하여 동영상 파일로 저장시켜 드립니다.
본 프로그램은 100% 무료 공개 소프트웨어로 기업, 관공서도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방법안내]
안캠코더는 실행창 안에 보이는 그대로 소리와 함께 녹화하여 동영상으로 만들어 드리는 프로그램으로 녹화를 원하시는 영역에 안캠코더 프로그램을 위치시키고 실행창을 조절하여 크기를 조정한뒤 녹화버튼을 누르면 동영상으로 그대로 녹화가 됩니다. 프로그램 동작시 XVID 코덱이 필수로 필요하며 프로그램 설치단계에서 함께 설치가 됩니다. 그래픽카드 사양에 따라 간혹 화면이 검게 녹화되는경우 그래픽카드 가속기능을 끄시면 됩니다. 자세한 안내사항은 제작사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라이센스]
1. 안캠코더프로그램 저작권은 '안소프트'에게 있습니다.
2. 안캠코더는 100% 프리웨어로서 개인은 물론 공공기관이나 기업에서도 무료로 사용가능합니다. (사용에 대한 제약사항없음)
3. 안캠코더를 배포할 경우 직접 인스톨파일 업로드를 통한 배포를 금지하며 '안캠코더'라는 명칭과 버전을 표시하고 출처인 www.ancamera.com 의 다운로드 페이지를 링크하여야 합니다.
4. 단, 인터넷연결이 불가능한 인트라넷 등에서의 배포를 허용하며 배포물 원본의 변경없이 '안캠코더' 명칭과 버전, 출처인 www.ancamera.com 을 표기 하여야 합니다.
5. 상표출원이 된 프로그램입니다.
6. 안캠코더 사용으로 인한 문제나 피해 (데이터 손실, 서비스 중단, 금전적인 손해 등을 포함하는) 에 대해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안캠코더 설치시 안캠코더 개발과 운영을 지원하는 스폰서사의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되며 설치를 원치 않는경우 설치과정에서 해당 프로그램의 체크를 해제하시기 바랍니다.
8. 프로그램 설치시 필수코덱 XVID코덱이 함께 설치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