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순정 버전 Windows 8.1 및 Windows 10 다운로드 방법

by BumPD 2017. 2. 1.
반응형

시중에 판매되는 Windows 8.1 Windows 10 포함 제품은 Microsoft와의 OEM 계약을 통해 Windows 운영체제와 각종 드라이버, 복구 영역을 사전 설치하여 출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Windows 탑재 모델을 구입하실 경우 따로 Windows 설치나 드라이버의 설치를 할 필요 없이 사용자 등록 후 바로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중 바이러스 혹은 시스템의 손상으로 인하여 시스템을 최초 공급 상태로 되돌리고 싶을 경우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복구 시스템을 통하여 최초 공급 상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Windows 탑재 모델을 구입한 고객님들 가운데 최초 상태로 되돌리고 싶으나 복구 영역이 손상되었거나 서비스센터에 방문이 어려운 상태에서 순수하게 Windows 설치만을 필요로 하는 고객님께서는 Microsoft 사의 Windows 8.1 Windows 10 순정 이미지를 이용하여 재설치를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다운로드 할 수 있는 링크를 아래 안내하여 드립니다.

 

주의 사항 : Microsoft Windows Media Creation Tool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닌 Microsoft에서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사에서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링크와 사용 방법을 안내하고 있으며 사용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사용 방법 이외의 프로그램 사용 및 Microsoft 홈페이지 또는 링크에 관한 문의는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주의 사항 : Windows 7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Windows 10 Media Creation Tool (Home, Pro 통합)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Windows 8.1 Media Creation Tool (Home, Pro 통합)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8

 

위의 링크에서 버전에 맞는 Windows Media Creation Tool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하면 버전 별 순정 이미지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므로 일부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트윅 버전의 Windows를 설치하지 마시고 꼭 순정 버전으로 설치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Microsoft Windows Media Creation Tool 사용 방법 보기

(출처 : 한성컴퓨터)

windows MCT.pdf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