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테라 카피 TeraCopy - 파일 복사 속도 빠르게 하기(teracopy), FastCopy(포터블,무설치)

by BumPD 2011. 2. 21.
반응형


TeraCopy 테라 카피 다운로드
http://www.codesector.com/


테라카피와 유사한 프로그램 FastCopy
http://ipmsg.org/tools/fastcopy.html.en

포터블 FastCopy v2.07 (32bit/64bit) - 파일복사,이동 빠르게 처리,한글패치판 무설치버전(설치용 포함)

FastCopy는 파일의 복사와 이동을 도와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빠른 속도 뿐 아니라 다양한 방식으로 파일/폴더를 복사/이동/삭제할 수 있다는 것이 FastCopy의 장점입니다.
물론 탐색기 쉘 확장 메뉴를 사용해서 간편하게 파일을 이동/복사할 수도 있습니다.
적은 용량에서는 윈도우 기본 속도보다 느리지만, 대용량(최소 기가바이트 단위) 작업에서는 윈도우 기본 속도와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빠른 속도를 보여줍니다.
엄청난 용량의 파일들 때문에 하드 정리를 미뤄왔던 분들에게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 같습니다.
또 하나 큰 장점은, FastCopy를 이용해 작업한 파일들은 디스크 단편화를 거의 일으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OS - Windows 98/Me/NT/2000/XP/2003/Vista/2008/ 7(64비트 지원)



비슷한 프로그램
카피핸들러(CopyHandler) www.copyhandler.com
수퍼카피어(SuperCopier) supercopier.sfxteam.org

파일 복사 속도를 빠르고 편하게 할 수 있는 복사 유틸리티 입니다.
테라카피를 이용하면 전체 파일과 개별 파일의 진행률과 복사 및 이동 속도를
보여주고 안정성 있게 복사가 가능하게 해줍니다. 복사중 일시정지 기능과
이어보내기 기능이 있어 대용량 파일이나 여러 파일을 한꺼번에 복사할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사한 프로그램으로 패스트카피 (fastcopy) 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사용법과 기능이 테라카피와 비슷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