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포터블 어플리케이션 런처 프로그램 "CodySafe" v1.1.0.146

by BumPD 2010. 12. 16.
반응형

포터블 런쳐 CodySafe

본 프로그램은 사용에 아무런 제한이 없는 프리웨어입니다.

codysafe v.1.1.0.146 다운로드

codysafe 개발사 홈페이지
http://www.codyssey.com/

CodySafe는 포터블 기기에 설치된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기 전에 포터블 기기를 연결하고 설치를 진행하면 자동으로 포터블 기기에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물론, 포터블 기기를 연결하지 않고 설치하면 C 드라이베 설치가 됩니다. 프로그램은 시스템트레이에 전원 아이콘 형태로 상주를 하게 되고 마우스로 아이콘을 클릭하면 윈도 시작 메뉴와 비슷한 인터페이스의 창이 나타납니다.

창의 우측은 Document, Picture, Music, Video, Explore 의 폴더창을 바로 실행할 수 있고 왼쪽은 사용자가 등록한 포터블 형식의 어플리케이션을 바로 실행할 수 있는 창으로 제공됩니다. 제일 아래쪽에는 디스크 드라이브명과 전체 공간 및 여유 공간을 표시해줍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하기 위해서는 옵션 메뉴의 Application Manager를 선택하면 됩니다. Add Application 메뉴를 선택해서 포터블 방식의 어플리케이션을 추가하면 됩니다.

추가된 어플리케이션은 어플리케이션 항목에 표시가 됩니다.

이동형 저장 매체에 넣어가지고 다니는 여러가지 데이타나 어플리케이션을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PortableApps.com, Pendriveapps.com, PortableFreeware.com 사이트를 통해서 포터블용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바로 등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옵션 메뉴의 Drive Doctor 기능을 통해 오토런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고 Find if Lost 라는 기능을 통해 디바이스를 잃어 버렸을 경우 습득한 사람이 주인을 찾아줄 수 있도록 해줍니다.


<주요기능>
* 휴대용 어플리케이션의 추가/제거
* 자동으로 실행 응용 프로그램 관리
* 포터블 드라이브에서 어플리케이션 실행
* 포터블 드라이브 매니저
* 오토런 바이러스 블록
* 사진, 음악 및 비디오 데이타 관리
* 휴대용 드라이브의 공간 확인


실행 또는 설치방법

다운 받은 프로그램을 실행하시어 지시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