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로그수익모델 - 애드센스의 대체 모델 - Kauli(카우리)

by BumPD 2010. 10. 3.
반응형
Kauli는  애드센스와 거의 유사한 인터페이스를 가진 ,유사한 방식의
유저의 광고 클릭에 의해 클릭요금형 광고(CPC) 애드네트워크입니다.

유저가 사이트 방문시에 발생하는 컨셉(Concept)등을 Kauli가 자체 개발한 알고리즘을 이용하여
각 페이지별로 정합(Match)한 광고를 노출 시켜 사이트 운영자에게는 높은 수익율을,
광고주에게는 우량 고객 유치의 찬스를 제공하는 컨셉 정합형 광고 네트워크입니다.

광고주는 광고와 함께 해당 광고에 정합한 키워드를 등록(입찰) 합니다.

사이트 운영자는 Kauli가 제공하는 소스코드를 자신의 웹사이트에 기입하는 것만으로 Kauli에 등록된 광고 중에서 해당 웹사이트에 가장 정합한 광고가 자동적으로 노출 됩니다.

유저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면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 됩니다.

광고주의 웹사이트를 유저가 방문시에 광고요금 (클릭배당)이 발생합니다.

[처음 접속하면 일본어로 사이트가 열립니다.]

[그림과 같이 jp ==>kr 로 수정하면 한국어로 화면이 바뀝니다.]





사이트에서 간단히 회원가입을 하고, 가입시 기재한 E-Mail 로 확인 메일이 옵니다.

광고 기재 방법은 구글 애드센스와 거의 유사합니다.


[우선 자신의 원하는 크기의 광고를 만듭니다.]



[광고태그 작성을 눌러서 태그 소스를 복사하여, 원하는 곳에 넣어 주면 됩니다.]

Kauli 의 장점으로는 구글 애드센스에 비해 규제가 적어 비교적 자유롭고
타사 광고도 함께 eCPM에 따라 조절하여 배치할 수 있습니다.
(카우리 광고를 올려 놓고 애드센스 등록시키면 둘다 나옴, 아래에 따로 소개해놓았습니다.)
단가가 오르락 내리락 하지 않고 높은 단가를 유지하기도 합니다.


Kauli 의 단점으로는 구글과 다르게 ,이미지 광고는 아직 지원하지 않는 다는 것과
한국에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광고주가 얼마 없기에
성인광고가 나올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Kauli(카우리) 가입하기


다중 네트워크 사용법입니다.

[카우리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고요]



[광고틀 -> 광고틀 일람 으로 이동]



[애드 네트워크 추가 클릭하시면]



[애드 네트워크 추가 창에 본인의 애드센스 코드를 넣으시고 eCPM 도 설정할수 있습니다.]





[광고틀 일람 리스트와  대시보드 리스트 두 부분에 구글 애드센스 코드가 추가됬다고 나옵니다.]


Kauli(카우리) 가입하기

<출처 : 제트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