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뉴스,이슈

제 2회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PEET) 대비 약대진학설명회 개최!

by BumPD 2010. 9. 29.
반응형
약학대학 입시설명회 예약 및 문의
웅진패스MD 홈페이지(
http://www.passmd.co.kr/) 또는 전화 (02-562-2515)

프로그램 잰행 내용
<제1부>
- 2011학년도 PEET 응시자 분석을 통한 지원전략
- 2011학년도 PEET 원점수 표준점수 백분위점수 분석결과 공개
- 나만의 유리한 대학, 불리한 대학 선별 가이드라인 제공
<제2부>
- 2011년 입시 분석을 통한 2012학년도 준비전략 대공개
- 합격생 사례 분석을 통한 학습 전략 공개
- 각 과목 교수님이 직접 들려주는 PEET 수험 전략
※ 설명회 참여자 혜택
1. 참여자 전원 온라인 강좌 할인 쿠폰 증정(5만원 할인권)
2. 참여자 전원 모바일 Basic강좌 무료증정(21만원 상당)

웅진만이 할 수 있는 PEET의 합격 전략 시스템!
1. 국내 No.1 최고의 강사진으로 구성된 학습 커리큘럼
2. 연속 최다 합격의 신화를 통한 입증된 강의
3. M/DEET 수석배출에 따른 검증된 학습
4. 국내최초 모바일 학습시스템 구축으로 편리한 학습환경제공
5. 학습상담 및 진도 모니터링을 통해 철저한 학습관리


오는 10월 3일 제 2회 PEET 시험대비 약학대학 진학설명회가 코엑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된다.
이번 설명회는 약학대학입시전문교육기관인 웅진패스MD(www.passmd.co.kr)가 주최하고 대한약사회
약사공론과 디지털조선일보에서 후원하다. 웅진패스MD는 의치약학전문교육기관으로 최대 수석합격생
배출의 내실있는 전문교육기관으로 많은 수험생들의 수험길잡이를 하고 있다.

PEET는 약학대학에 입학하기 위해 필수로 치러야 할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으로 기존 약학대학 입학제도가 폐지되고 약학대학이 6년제(타 학과 2년 + 약대 4년)로 학사제도가 개편되며 새로 도입된 시험제도 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약학대학 교수님께서 직접 PEET 시험에 대해 안내를 하고 약사의 진로와 전망에 대해 특별 강연을 실시한다. 또한 금년도 실시된 1회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의 출제경향과 유형별 분석 및 내년도 2회 시험을 대비한 과목별 학습 전략이 공개되며 설명회에는 언어추론 최다수강생을 보유한 이시한 교수, 화학추론 최다수강생 김선민 교수, 물리추론 최다수강생 신용찬 교수가 직접 과목별 학습 전략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011학년도 제 1회 약학대학입문자격시험(PEET)이 지난 8월 29일 일요일 오전 9시 10분부터 오후 4시 10분까지 전국 5개 지구(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총 11개 고사장에서 일제히 치러졌다. 접수자는 전국 총 10,681명이었으나, 실제로는 1만15명이 최종 응시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에 따라 전국 35개 약대가 내년 1700명(계약학과 포함)의 신입생을 선발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약대 입시는 5.8대 1의 경쟁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MEET/DEET에서 다년간 수석합격자 최다 배출로 명성을 떨친 웅진패스MD에서 합격 비법을 소개하며 PEET 학습전략도 공개한다. 이와는 별도로 설명회 당일 설명회 참석자들을 위한 1:1 개인별 맞춤 상담이 운영 될 예정이며, 설명회 참여시에 참석자 전원에게 온/오프라인 강의할인쿠폰 및 모바일 강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