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뉴스,이슈

'슈퍼스타K 2' 출신 탈락자 우은미 '부탁해'로 가수 데뷔

by BumPD 2010. 9. 28.
반응형

Mnet의 '슈퍼스타K 2'에 출연했던 우은비가 가수로 데뷔한다.
'슈퍼스타K 2' 출신 첫 번째 가수 데뷔이다.
우은미는 나인틴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디지털 싱글 '콘솔레이션 매치(Consolation match)'를 발표, 타이클록 '부탁해'로 가수 활동을 시작하게 됐다.
이번 싱글앨범의 타이틀인 '콘솔레이션 매치'란 패자부활전이라는 의미로 우은미에게 다시한번 기회가 주어졌다. 
이번 앨범은 재미교포 출신 작곡가 겸 프로듀서 2soo(이수)가 앨범 프로듀싱을 맡았다.




타이틀곡 '부탁해'는 2soo, 고영민이 공동작곡하고 네덜란드 교포 피아니스트 QJ002와 2soo가 공동 작사한 곡으로 선선해지는 가을,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부탁의 말들을 담은 가사말이 눈에 띈다.

우은미는 '슈퍼스타 K2'에서 심사위원 이승철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도 스타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슈퍼위크 본선에 안타깝게 탈락했다. 네티즌들은 '외모가 예쁘지 않다는 이유로 불이익을 받았다'며 안타까움을 샀다.
우은미는 '슈퍼스타K' 시즌2 뿐만 아니라 시즌 1에도 출연한 바 있으나, 서인국, 정슬기 등에 밀리면서 주목받지는 못했었다.
이에 우은미는 노래는 잘하지만 외모가 특출나지 못해 가수가 되기 힘든 현실에 고생이 심했다고 고백했었다.
스타성이 부족하다는 주위의 평가에도 꾸준히 노력하며 가수로 데뷔하게 되는 우은미의 앞으로 활동이 기대된다.


<우은미 가수 데뷔 녹음실 동영상 - 동영상제공:다음tv팟>


 

 
'슈퍼스타K2'에 참가해 뛰어난 가창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우은미가 1일 오후 조이뉴스24를 찾았다. 우은미는 최근 디지털 싱글 앨범 '컨솔레이션 매치(Consolation match)'를 통해 데뷔곡 '부탁해'를 공개했다. '부탁해'는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오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녀의 놀라운 가창력을 영상으로 만나보자 <출처: 조이뉴스24/Tagstor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