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잡지식,추천정보

파오인 paoin 서비스 소개 - 신문뉴스 허브사이트

by BumPD 2010. 3. 26.
반응형
파오인 paoin 서비스 소개 - 신문뉴스 허브사이트


 
Paoin.com ::: 파오인

<특징>

국내 모든 주요 신문을 지면 그대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신개념의 신문뉴스허브사이트입니다.

신문 지면 그대로를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으며 블로그에 지면 그대로를 스크랩 퍼가기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매체의 지면을 그대로 온라인상에서 구독 가능합니다.
관심 키워드 등록으로 별도 검색 없이 원하는 정보를 구독 할 수 있습니다.

지면뉴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레이아웃이나 색다른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각종 블로그/미니홈피에 뉴스, 기사 퍼가기를 할 수 있습니다.
기사를 스크랩 하여 항목별로 폴더를 직접 분류 할 수 있습니다.

지면기사를 활용하여 본인의 해석을 넣은 나만의 기사를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다양한 파오니티글로 다른 파오니어들과 소통 할 수 있습니다.

국내 모든 주요 신문을 지면 그대로 인터넷에서 볼 수 있는 세계 최초 신문검색허브사이트 입니다.
종이신문 형태를 그대로 인터넷을 통해서 보고 검색할 수 있으며 당일 신문 뿐만 아니라 과거 수년전 신문도 파오인을 통하여 볼 수 있습니다.

현재 24개의 신문이 제공되고 있지만추가 언론사와 제휴하여 확대 서비스 예정이며 국내 주요 모든 일간지를 파오인을 통하여 볼 수 있게 될 예정이라 생각됩니다.
인터넷 뉴스와는 달리 지면기사를 그대로 제공하기 때문에 왜곡되지 않은 언로사의 기사를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으며, 주요 매체별, 섹션별로 원하는 형태의 정보만 골라서 보거나 1면 톱뉴스만 선택해 볼 수 있는 등 여러 옵션을 제공합니다.

뉴스 스크랩이 저작권법 실행으로 혼란이 가중되는 가운데 파오인의 가장 큰 특징은 기사 스크랩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종 블로그, 카페, 홈피 등에 썸네일 형식으로 기사 퍼가기 스크랩 이 가능하여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