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지식창고/잡지식,추천정보

문화 공연 정보 - 공연과 함께 하는 풍요로운 주말

by BumPD 2010. 12. 24.
반응형

‘호두까기인형’, ‘애니’ 등 신나는 가족 공연 듬뿍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방학이 이번 주부터 시작되면서 가족이 함께 즐길 만한 문화 공연 프로그램을 찾는 시민들이 늘고 있어,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뮤지컬, 발레, 연극 등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우선 서울시뮤지컬단의 ‘애니’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오는 28일까지 공연된다.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아역배우들의 깜찍한 연기와 익숙한 멜로디가 어른들의 마음에도 동심을 불러일으킨다.

세종문화회관M씨어터에서 12월 24일부터 2011년 1월 23일까지 한 달간 공연되는 서울시극단의 어린이셰익스피어시리즈 ‘베니스의 상인’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각색한 작품이어서 방학을 맞은 자녀와 함께 관람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서울열린극장 창동에서는 가족명작극장 ‘호두까기인형’이 12월 31일부터 2011년 1월 2일까지 열린다. 시기적으로 연말에 가장 잘 어울리는 프로그램으로 꼽히는 이 공연은 관람객이 동화 속 나라에 온 듯 느낄 만큼 화려하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일부 공연은 잔여 좌석이 한정적이거나 매진되었을 수도 있으므로, 전화로 문의한 후 이용하는 게 좋겠다.

문의 : 문화정책과 02)2171-2568

공연, 전시, 식사, 숙박까지 한 번에 해결하는 송년특선 로얄패키지

이에 더하여 패키지 상품을 찾는다면 세종벨트의 송년패키지를 추천한다. 40여 종의 공연 패키지가 정상가 대비 20~50% 가량 저렴하게 출시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문화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이번 송년패키지는 세종벨트 내 35개 공연장, 미술관, 박물관의 문화 프로그램 외에도 우수 문화콘텐츠가 대폭 추가됐다.

가족들과의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면, 공연부터 전시, 식사, 숙박까지 풀코스로 구성된 ‘송년특선 로얄패키지’를 고려해보는 것도 좋겠다. 그 중에도 '아듀 2010' 패키지는 서울시내 특급호텔에서 식사 후 서울시립미술관에서 샤갈전을 감상하고, 광화문광장의 세종이야기 및 충무공이야기를 관람한다. 이어 세종문화회관에서 뮤지컬 애니를 vip석에서 즐기고, 마지막으로 특급 호텔의 서비스까지 톡톡히 누리는 풀 패키지 문화상품이다. 이용금액은 공연과 호텔을 별도로 이용할 때보다 훨씬 저렴하다.



방학을 맞은 청소년 및 가족, 연인, 중장년을 위한 맞춤형 문화 패키지

청소년, 연인, 가족, 중장년 등 연령대별 취향에 맞춘 다양한 주제의 상품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먼저, 뮤지컬 애니 등 어린이 가족 공연으로 구성된 5개의 어린이 송년특선패키지상품을 이용하면 절반에 가까운 가격으로 온 가족이 공연, 전시를 즐길 수 있다.

역동적인 뮤지컬 ‘리턴’과, 어둠을 몸소 체험하는 이색 전시 ‘어둠속의 대화’, 그리고 서울역사박물관의 ‘도시모형상영’까지 3단계로 즐기는 <감성 메이트 코스>는 겨울방학을 맞이한 청소년들에게 색다른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한국정통뮤지컬인 정동극장의 ‘미소’도 보고 공연의상 입고 사진도 찍고, 정동길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겨울연가> 패키지는 부모님을 위한 연말선물로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세종벨트 내 가족, 연인들의 데이트 코스까지 고려한 ‘일일하트코스’도 마련돼 있다. 세종문화회관을 시작으로 세종로에서 효자로까지 걸어가며 즐기는 'Love2gether-그남자', 정동길에서 새문안길로 이어지는 'Love2gether-그여자' 코스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연인들이 선호하는 코스다.

패키지 상품은 미리 예약을 해야 하며, 일부 공연은 이미 매진되었을 수도 있으므로 미리 문의를 하는 게 좋겠다. 미처 예약을 못한 경우는 당일 잔여좌석을 반값으로 할인 판매하는 러시티켓을 이용하는 것도 고려해보자. 광화문광장 내 해치마당에 있는「세종벨트 통합 티켓팅&인포센터」에서 세종벨트 공연은 물론 라이어, 넌센스, 뉴보잉보잉, 김종욱찾기 등 약 20여개의 대학로 인기 공연의 당일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문의 : 세종벨트 운영사무국 02) 3991-19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