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료실/유틸리티(프리웨어)

V3 CS Edition 무료 백신 다운로드 및 설치

by BumPD 2014. 8. 22.
반응형

삼성화재가 그동안 V3 Internet Security 2007 버전 정품을 특별판이라는 이름으로 

삼성화재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로 제공해 왔었습니다.


V3 Internet Security 2007 특별판의 경우는 유료버전으로 유료버전(개인방화벽, 네트워크 침입 차단, 개인 정보 유출 차단 등)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지만 엔진업데이트는 수동으로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삼성화재에서는 기존 V3 Internet Security 특별판 제공을 중단(윈도우8 지원 안됨)하고 V3 CS Edition 이라는 이름으로 V3 무료 백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V3 CS Edition 이라고 하면 생소하시겠지만 유료버전은 아니고 안랩(Ahnlab)에서 무료로 제공되고 있는 V3lite 버전과 기능과 모든 부분이 동일하며 V3lite 버전의 경우는 광고를 포함하고 있지만 V3 CS Edition의 경우는 광고가 없는 V3lite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V3 CS Edition 과 V3Lite 버전의 차이점은 동일한 플랫폼의 제품에 광고배너팝 유무 차이이므로 삼성화재 회원이시라면 기존 엔진수동업데이트와 달리 엔진자동업데이트가 지원 되는 V3 CS Edition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치 방법은 삼성화재 회원서비스 - 바이러스백신 - V3다운로드 메뉴에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http://v3.samsungfire.com/ (로그인 후 다운로드 가능)


<사용환경 정보>

- 지원 운영체제

Windows XP(SP2이상) 32bit/64bit

Windows Vista(SP1이상) 32bit/64bit

Windows 7 32bit/64bit

Windows 8 32bit/64bit

 


※ V3 CS Edition 외 전용백신 다운로드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V3 GameHack Kill 전용백신 (파일명 : gamehackkill.exe)


gamehackkill.exe

 

V3 Malicious Document

 

v3_malicious_documents.exe

 

Dropper/Agent.429808 전용백신 (v3_integration.exe)


v3_integration.exe


Registry Fix Tool 전용백신 (v3curereg.com)


v3curereg.com


V3 IE (MS13-080) Malware 전용백신 (v3_ie_malware.exe)


v3_ie_malware.exe


Win-Trojan/Smiscer 전용백신 (v3_smiscer.exe)


v3_smiscer.exe


반응형

댓글